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내것이되는시간입니다. 오늘은 제주 서귀포 예쁜 감성 카페 추천 제주도 귤꽃다락 데이트 코스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귤꽃다락은 서귀포시 서호동에 위치한 카페로 귤밭과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 남기기 좋은 분위기 좋은 감성 카페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카페입니다.

 

 

 

제주 서귀포 예쁜 감성 카페 귤꽃다락에 도착했습니다. 주차는 매장 건너편 갓길에 주차하면 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감성 가득 돌담으로 지어진 귤꽃다락이에요.

 

 

매장 내부입니다. 매장은 카운터가 있는 사진 속 공간과 밖으로 나가면 있는 별관 이렇게 두 공간이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사장님께서 어디서 이렇게 예쁜 소품들을 구해다가 놓으신건지 감성이 한가득이에요.

 

 

귤꽃다락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청귤아메리카노, 귤라떼 주문했습니다.

 

 

쇼케이스에는 디저트 메뉴도 있는데 청귤무스케이크, 초코갸또쇼콜라 주문했어요. 귤양갱도 많이들 드시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주문 후 별관도 가보기로 했어요.

 

 

밖으로 나가면 있는 다른 공간이 별관이고, 이 근처에는 포토존이 있는 테이블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별관에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저희는 별관에 착석했어요. 별관도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고 예쁩니다.

 

 

 

매장 내부를 어떻게 찍어도 감성적인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인테리어가 예쁜 카페예요.

 

 

통창으로는 바깥에 있는 푸릇푸릇한 귤밭 뷰 관람이 가능합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귤아메리카노, 귤라떼, 청귤무스케이크, 초코갸또쇼콜라입니다. 귤라떼는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주문했는데 역시 달달하면서 상큼해서 맛있게 먹었고요. 귤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에 새콤한 맛이 나는데 잘 어울리는 맛은 아니라고 느껴서 비추예요.

 

 

청귤무스케이크는 시큼한 케이크인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초코갸또쇼콜라는 부드러운 크림과 꾸덕한 초코 케이크의 조합이 좋아서 맛있습니다.

 

 

메뉴들 맛있게 먹고 바깥에 있는 귤밭 구경하러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요.

 

 

귤 향기가 가득한 귤 포토존입니다.

 

 

의자에 앉아서 사진 찍으면 제주도 느낌 가득한 사진 남길 수 있어요.

 

 

귤꽃다락이라고 적힌 또 다른 포토존도 있습니다.

 

 

이 포토존 역시 문 앞에 서있기만 해도 그림같은 사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랍니다. 카페 감성도 좋고 귤라떼, 초코갸또쇼콜라와 같은 맛있는 메뉴도 있는 카페이니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여기까지 제주 서귀포 예쁜 감성 카페 추천 제주도 귤꽃다락 데이트 코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