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정보

결혼준비 다이렉트 웨딩박람회 후기

내것이되는시간 2023. 10. 13. 15:31

내것이되는시간이다. 2024년 10월 결혼 예정인 예신이다. 오늘은 결혼준비 다이렉트 웨딩박람회 다녀온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한다. 

 

 

 

 

 

결혼준비 다이렉트 웨딩박람회가 열리는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221, 동남빌딩 8층이다. 지하철로는 압구정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14분 정도의 거리이다. 

 

 

결혼준비 다이렉트 카페에 가입하면 배정된 두 명의 플래너에게 연락이 오고 두 명의 플래너에게 각각 상담을 받고 비교해서 결정해도 되고 필자는 먼저 연락온 플래너에게 간단히 상담받고 웨딩박람회에 방문하기로 했다.

 

 

차를 타고 방문했고 어디인지 살짝 헷갈렸는데 신한은행 건물이라는 말이 생각나서 신한은행이 보였을 때 입구 왼쪽으로 차타고 올라가서 차에서 내렸다. 차에서 내리면 발렛을 해주고 출차 시 현금으로 4,000원의 발렛비를 낸다. 웨딩박람회 방문한다고 하면 플래너가 친절히 다 안내해 주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입구로 다이렉트 결혼준비 웨딩박람회 행사장이라는 입간판이 보인다. 필자는 스드메, 웨딩홀, 본식스냅, 헤어변형 등등 용어를 들어보기만 했지 뜻은 정확히 몰랐고 그래서 결혼준비 다이렉트 네이버 카페에 결혼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가입을 했는데 바로 플래너 배정이 되어서 놀랐다. 하나도 아는 게 없다고 모르는 걸 상담받는 개념으로 웨딩박람회에 참여하겠다고 의사를 밝혔고, 그래도 웨딩박람회에 방문하는데 기본적인 건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아서 가기 전 공부를 열심히 했다.

 

 

 

플래너가 다이렉트 결혼준비 제휴 업체에 대해 스드메를 나눠서 목록을 보내줘서 여기서 마음에 드는 분위기를 골라서 업체 몇개를 추린 후 웨딩박람회에 방문했다.

 

 

다이렉트 결혼준비 웨딩박람회.

 

 

방문 시 입구 왼쪽에 있는 카운터에서 담당매니저, 신랑, 신부 이름, 결혼예정일, 전화번호 같은 간단한 정보를 작성하고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면 약속된 시간에 담당 플래너와의 상담이 시작된다. 

 

 

웨딩박람회여서 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아담한 규모였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각 종류 별로 책꽂이에 업체 포트폴리오가 꽂혀 있어서 같이 보면서 원하는 업체를 찾아가는 상담을 진행한다. 중간중간 궁금한 건 물어보면 친절하게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필자는 스,드,메 목록에서 골라간 제휴 업체 포트폴리오를 직접 봤고,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찾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비슷한 분위기의 업체를 추천 받아서 비교해 볼 수도 있다. 드레스를 퓨어한 느낌을 원했는데 화려한 쪽도 입어보지 않으면 모른다고 퓨어한드레스업체+화려한드레스업체를 같이 투어해 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해서 그렇게 결정했고 웨딩박람회 당일 스드메 계약까지 마치고 오게 되었다.

 

 

웨딩박람회 방문 시 업체 상담만 받아도 업체 하나당 5,0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우리는 예물 업체를 알아본 곳이 있기도 했고, 예복도 기성복을 살 거여서 업체 상담을 따로 하지는 않았다.

 

 

 

결혼준비 다이렉트 네이버 카페 가입 시 추천인코드에 캐스퍼그녀 입력 후 가입하고, 추후 다이렉트 결혼준비 포인트 사이트 가입 시에도 캐스퍼그녀를 입력하면 30,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결혼 잘 모르겠고 웨딩박람회가 어떤지 찾아본 사람들은 최초가입 시 추천인코드 입력으로 포인트 챙겨가길 바란다. 입력 후 가입하면 필자도 같이 포인트를 받게 된다는 점😉 그럼 여기까지 결혼준비 다이렉트 웨딩박람회 후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다.

 

https://cafe.naver.com/directwedding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

 

*다이렉트 결혼준비를 소개하면서 다이렉트 결혼준비로부터 웨딩소품(부케, 폐백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