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내것이되는시간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추천 솔몽 분위기 베이커리 맛집 야외 애견동반가능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솔몽베이커리는 남양주시 수동면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로 야외로는 애견동반도 가능한 카페입니다. 직접 다녀온 후 괜찮아서 후기 남깁니다.

 

 

 

솔몽베이커리 외관입니다. 언덕 위로 올라가야 해서 차가 있어야 방문하기 편합니다. 남양주시에서 우수건축상을 차지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외관이 깔끔하고 예쁩니다.

 

 

 

언덕 위로 올라가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고 카페 내부로 향합니다.

 

 

애견은 실내에 동반할 수는 없고 사진 속 이정표에서 펫존, 데크 외부자리가 보이시나요? 밖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올라가면 애견동반 자리가 있습니다.

 

 

 

1.5층 애견동반 데크자리인데 여기는 완전 야외라서 겨울에는 추워서 앉기는 힘들겠더라고요.

 

1.5층에서 더 올라가면 있는 2층 애견동반 좌석입니다. 천막 안으로 난로, 담요가 준비되어 있어서 이 공간은 애견과 동반해도 괜찮겠다고 생각했어요. 2층 야외 애견동반 좌석은 실내 2층과도 이어집니다.

 

 

애견동반 없이 방문한 분들은 사진 속 장소인 로비를 통해 엘리베이터 타고 2층 카운터로 가면 됩니다.

 

 

제가 사진찍은 곳이 1층 로비인데 2층으로 가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어요.

 

 

2층에 있는 카운터와 베이커리 진열대입니다. 빵 종류는 여러가지 종류의 소금빵과 앙버터, 단팥소보루빵, 뺑오스위스 등 다양한 종류의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카운터 옆 쇼케이스에는 케이크도 있어요.

 

 

솔몽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커피, 음료가 있습니다.

 

 

재료 소진 시까지 운영하는 브런치도 있는데 15,000원에 잠봉뵈르 + 아메리카노가 나오는 브런치 세트에 말차라떼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2층 내부 모습입니다. 우수건축상을 받은 카페여서 인테리어가 예쁘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층고도 높아서 답답함이 없어요.

 

 

자투리 공간도 잘 활용해 놓았더라고요.

 

 

3층 내부 모습입니다.

 

 

3층 역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3층에는 찐 야외 테라스 좌석도 있습니다. 봄이나 가을에는 햇빛 쬐면서 앉아있어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잠봉뵈르 + 아메리카노 브런치 세트메뉴입니다.

 

 

잠봉뵈르는 소금빵 안으로 햄, 버터, 꿀이 들어가는데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좋았네요.

 

 

스프도 맛있습니다.

 

 

브런치 세트에 포함된 아메리카노랑 추가 주문한 말차라떼입니다. 커피랑 말차라떼도 맛있게 먹었어요. 말차라떼는 쫀쫀한 크림이 맛있더라고요. 베이커리 카페여서 빵도 하나 담아봤는데 단팥소보루빵입니다. 고소하면서 달달해서 커피랑 잘 어울리는 빵이었습니다. 최근 다녀온 카페 중 모든 게 괜찮았던 남양주 카페여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렸네요. 그럼 여기까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추천 솔몽 분위기 베이커리 맛집 야외 애견동반가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