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내것이되는시간입니다. 오늘은 제주 목장카페 밭디 승마체험 말타기체험 당근주기 제주도 서귀포 아이와가볼만한곳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목장카페밭디는 서귀포시 표선면에 있는 승마체험, 말에게 당근주기 체험, 이색 자전거 타기 체험과 같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곳으로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주차장은 밭디 도착하면 넓게 전용 주차장이 조성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저희는 승마체험과 당근주기 체험하러 방문해서 밭디 놀이터라고 적힌 매표소부터 찾았어요.

 

 

승마는 2인 이상 가능하며 200m 기본 코스는 11,000원 / 800m 송이밭 코스는 25,000원 / 1.7km 돌담코스는 55,000원 / 2.5km 목장 코스는 80,000원입니다. 저희는 기본 코스는 짧을 듯 해서 800m 송이밭 코스로 체험하기로 했어요.

 

 

말에게 당근 먹이주는 체험은 10개 정도의 당근이 들어있는 바구니를 5,000원에 구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두 바구니 체험했어요.

 

 

마굿간에 당근을 기다리는 귀여운 네 마리의 말들이 보이네요.

 

 

깡냉이, 엄사장 같은 귀여운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당근을 엄청 좋아해요.

 

 

꼬치에 끼워져 있는 당근을 살짝 입 앞으로 가져가면 말들이 맛있게 당근을 받아먹습니다. 아이들도 당근주기 체험하면서 정말 즐거워하더라고요. 마굿간 근처에 있는 작은 조랑말들에게도 당근을 나눠줄 수 있으니 작은 말들도 찾아가 보시길 추천드려요.

 

 

당근주기 체험을 마치고 조랑말타운을 찾았습니다. 승마 장비를 착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헬멧, 모자, 신발, 조끼 등의 용품이 준비되어 있는데 처음에 안 입으려고 하다가 입었는데 생각보다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ㅎㅎ

 

 

그는 마굿간 앞에서 카우보이 느낌을 내봤습니다ㅎㅎ

 

 

저희가 승마체험 하기로 한 800m 송이밭 코스는 기본코스 구간을 지나 송이밭을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승마체험은 밭디에 있는 말들을 타고 코스를 돌게 됩니다.

 

 

제가 탄 말은 코스 도는 도중에 응아를 시원하게 하더라고요^^;

 

 

말에 탔을 때 시점입니다. 핸드폰을 가지고 가면 직원분께서 사진도 찍어주십니다.

 

 

말 위에 올라타서 송이밭 코스를 누비는 기분이 좋습니다. 중간에 말이 달리기도 하는데 놀이기구는 무서워하는데 말타기는 재밌어서 박장대소를 했네요.

 

 

말에게 당근주기 체험도 하고 말타고 송이밭 코스도 달린 후 카페 밭디를 찾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목장 아이스크림라떼,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디저트로는 케이크도 몇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페는 2층에도 공간이 있는데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공간이 넓어서 좋습니다.

 

 

카페 2층에서는 이색 자전거 타는 코스가 내려다보이는데 아이들이 신나게 다양한 자전거 타면서 노는 모습을 관망할 수 있었네요.

 

 

아이스크림라떼에 아이스크림이 푸짐하게 올라가네요. 커피 맛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 밭디였어요.

 

 

디저트로 먹은 건 라즈베리 초코 갸또 였는데 꾸덕꾸덕한 초코랑 상큼하면서 달콤한 라즈베리가 조화로운 디저트였습니다. 다양한 체험과 카페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제주 목장카페 밭디 승마체험 말타기체험 당근주기 제주도 서귀포 아이와가볼만한곳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