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것이되는시간이다. 오늘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이색데이트 제주자동차극장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한다.

 

 

 

제주자동차극장에 가기 위해서는 해야 할 일이 있다. 인터넷으로 상영 시간표를 확인해야 한다. 검색창에 제주자동차극장을 검색한다.

 

드라이브인 제주자동차극장 사이트로 들어간 후 상영시간표로 들어가 방문할 날짜에 어떤 영화가 상영하는지 확인 후 상영 10분 전 도착하면 된다. 따로 예약은 없다.

 

 

제주 자동차극장에 도착했다.

 

 

요금이 입간판에 업데이트가 안됐는데 23년 10월 17일 기준 평일, 주말 상관없이 차량 한 대당 26,000원이다. 1인만 이용할 경우 요금은 50%가 할인된다.

 

 

도착했는데 앞타임이 영화를 보고 있을 경우 라이트를 꺼야 방해가 안되기 때문에 라이트를 끈다.

 

 

온 순서대로 줄 서서 입장을 기다린다.

 

 

화장실도 남/녀 따로 있으니 이용하면 된다.

 

 

상영시간이 다가오면 직원의 지시대로 이동해서 영화관람을 준비한다.

 

 

차에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직접 차로 와서 안내사항과 먹거리 메뉴판이 있는 종이를 나눠준다. 먹고 싶은 메뉴가 있으면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주문하면 차로 가져다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안내 종이에 적힌 오늘의 주파수를 맞추고 기다린다.

 

 

기다리면서 매점이 있다고 해서 매점에 직접 가봤다. '라이트를 꺼주세요'라고 적힌 건물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매점이 있다. 처음에 어두워서 운영 안 하는 줄 알았는데 일부러 불을 끄고 있는거니 문 열고 들어가면 불을 켜주신다.

 

 

간식이나 음료를 직접 구입할 수 있다. 

 

 

매점에서 치킨 넓적다리 주문해서 차로 가져다주셨는데 어두워서 사진이 없지만 맛있었다. 차에서 이렇게 안내사항이 뜨면 안내사항대로 하면 된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관람하고 왔는데 재밌었다. 그럼 여기까지 제주도 가볼만한곳 이색데이트 제주자동차극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다.